⭐1월 3일 업데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57회 작성일 25-01-03 16:17

본문

일반
1 . 사냥꾼의 증표 획득 메세지가 .멘트 끔 명령어 수행시 더이상 출력 되지 않습니다.
2 . 편지 천제 삭제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편삭
3 . 케릭터 거래 게시판 조회 명령어가 추가 되었습니다  .케
4 . 아데나 구매 랭킹을 보여주는 게시판이 추가 되었으며 조회 명령어 .명전 이 추가 되었습니다.
5 . 교환창이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교환 대상자 이외 다른 사람과 귓말이 안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6 . 스턴중인 케릭터가 이동을 위해 클릭을 수차례반복하면 간헐적으로 빠르게 이동되던 문제가 수정 보안 되었습니다.
7 . /혈맹 명령어 입력시 접속 , 미접속 . 낚시중 케릭터로 분류 하여 표기 되도록 개선 되었습니다.
8 . 전투중 케릭터의 색상이 보라색으로 변하는 조건 발동시  이제 같은 혈맹원 에게는 보라색으로 보이지 않으며 강제 칼질이 되지 않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9 . 이뮨 투 함 캐스팅 그래픽이 변경 되었습니다.
10 . 신분 위장지역 에서 인형에 아이디가 표시되던 문제 수정.
11 . 몬스터 AI개선 :  좁은지역(1:1) 자리에 몹들을 끌고 가서 전투시 뒷쪽에 있던 몬스터 들의 인식이 풀려 멈춰있던 현상을 개선 하였습니다.
12 . 파티중 아이템획득 월드 알림 메세지가 누락되던 문제를 수정 하였습니다.
13 . 영혼석 을 사용 했을때 소환된 몬스터가 벽에 끼이지 않도록 수정 하였습니다.
14 . 서먼 몬스터가 공격 명령을 수행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 하였습니다.
      ( 이후 법사클래스의 범위 마법을 완전 삭제 하는 대신 쿠거소환을 활용할수 있는 방법을 계획 중입니다.)

상점
1 . 88 악세사리 가격이 5억 으로 변경 됩니다.
2 . 방어구 상점에서 이제 에오딘 방어구를 개당 5천만에 판매 합니다.
3 . 신비한 날개 깃털 상점에  영혼 조각이 삭제 됩니다. ( 직장인들을 위해 배치 하엿으나. 다계정 생성하여 악용 하는 사례가 너무 많습니다. )
4 . 장비 교환권의 가격이 대폭 하향 됩니다.
5 . 사냥꾼의 증표 컬렉션 가격 하향  하급 : 3000 상급 10,000 개로 조정 됩니다.
6 . 타버린 재료 보상 상점  실렌 류의 방어구 25개로 상향  ,  발록 방어구를 20개로 하향 순간 이동 지배반지 100개로 상향 조정 됩니다.

사냥터
1 . 과일의숲이 폐지 됩니다.
2 . 로테이션 재생의 성소가 폐지 됩니다.
3 . 과일의 숲에서 드랍하던 악세 류가 용의 던전 6층과 오만의탑 10층 몬스터에서 드랍되게 변경.
4 . 재생의 성소에서 나오던 견갑류가 신념의 탑에서 나오도록 변경 됩니다.
5 . 보스방 (지구라트 정상) 에서 더 이상 텔레포트가 안되도록 수정


인챈트 관련
1 . 장비 축복 주문서의 인챈트 확률이 기존 5% 에서 8% 로 상향 되었습니다.
2 . 축복 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의 2인챈이 될 확률이 기존 35% 에서 50% 로 상향 되었습니다.
    기존 +7방어구를 만드는 과정에서 +6 이되는 빈도가 너무 높아 스트레스가 많았습니다.
3 . 안전인챈 +4 인 방어구의  +5 에서의 인챈 (인챈시 6이나 7도전) 의 성공 확률이 소폭 상승 합니다.

전투 관련
1 . 제로스의 지팡이 , 수정 결정체 지팡이가 마나를 흡수 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2 . 바람칼날의 단검에 HP회복 및 이팩트가 별도로 추가 됩니다.
3 . 가이아의 격노의 스턴 발동 조건이 +3 인챈트 부터 발동 되도록 변경되며 확률이 하향 조정 됩니다
    0~2 : 0%    3인챈 :  3%  ,  4인챈 : 4%  ,  5인챈 : 5%
4 . 디스 인티 그레이트 네메시스의 발동 조건이 +3 수결지 이상 착용시에만 발동 되도록 변경 됩니다.
    +3 : 20%  ,  +4 : 25%  ,  +5 : 30%
5 . 몬스터가 사용하는 스턴의 이팩트 유지시간과 케릭터가 풀리는 시간이 일치하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6 . 전설급 무기 +5 인챈시 일정 확률로 이뮨 브레이커가 발동 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실 놀자에서 다시 뮨주면 그만 인데 하는 문제로 이걸 굳이 해야 하나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유저분들 요청이 많아서 우선 적용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뮨 브레이커의 확률은 아래와 같습니다.
    +5 진명황의 집행검 :  8%   
    ( 기사 클래스는 기니지라는 위엄에서 고른 벨런스를 위해 타클래스 버프로 인해 비교적 그 위치가 위태로워 졌습니다. 컨셉에 맞게 기사의 뮨브레이커 확률을 높게 설정 했습니다)
    +5 바람 칼날의 단검 : 3% 
    ( 단검으로 인한 빠른 속도로 인해 타격수가 많으므로 격수 클래스 중에 가장 낮은 확률을 적용 했습니다.)
    +5 붉은 그림자의 이도류 : 5%
    ( 다엘은 파괴적인 대미지를 가지고 있으나 이뮨 마법으로 인해 그 파괴력이 상쇠 될수 있습니다. 비교적 적당한 수준의 확률을 선택 했습니다.)
    +5 수정 결정체 지팡이 : 1%
    ( 법사는 후반 높은 마방 으로 인해 스킬공격 보다는 힘을 찍고 지팡이 이팩트로 딜을 넣는 관계로 법사 끼리의 전투에서 스킬 쿨타임을 활용할 여지는 남겨주고자 1%의 확률을 두었습니다)
    +5 가이아의 격노 : 1%
    ( 요정은 이미 쇼크 웨이브로 인해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트리플 이란 스킬로 인해 짧은시간 많은 타격을 가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1% 로 아쉬움을 달래줍니다.)
7 . 지배 변신으로 변신 하는 신화 변신들의 이동속도가 소폭 상승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