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데이트 예정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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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70회 작성일 24-12-31 03:13본문
업데이트 예정 항목
모든 내용은 작업이 완료 되는대로 다음 오픈때 부터 적용 됩니다.
1.혈맹시 미접속 혈맹원 을 보기 편하도록 개선.
기존에도 군주로 혈맹을 하면 전체혈맹원 과 접속혈맹원이 표기되었으나.
낚시중이거나 무인 낚시 중인 케릭터가 인게임상 케릭터가 존재함으로 접속 혈원 으로 표기되어
낚시를 돌려놓고 접속을 안하는 혈맹원들 때문에 혈 운영에 어려움이 있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이부분을 해결 하고자 합니다.
2. 보스 전투나 혈맹간 전투시 보라돌이 가 되는 현상으로 인해 실수로 아군이 칼질이 되어 팀킬을 하는일이 발생 합니다.
이에 앞으로는 보라돌이가 되는 조건을 수행 하더라도 같은 혈맹원 에게는 보라돌이가 안되도록 수정 예정 입니다.
3. .편삭 명령어가 추가 됩니다. .편삭 명령어시 현제까지 의 편지가 일괄 삭제 되도록 변경 됩니다.
아데나 거래중 사용 금지
4 . 제로스의 지팡이와 수정결정체 지팡이에 마나 흡수가 되도록 업데이트 됩니다.
5 . 명전 검색 기존에 .아덴랭킹 을 치면 아데나 구매 순위가 떳지만 명령어 가 어색해 모르는 분들이 많아 해당 명령어를
.명전으로 변경 하도록 합니다. 게시판도 추가로 배치 예정 입니다.
6 . 현제 아이디 표기 안되는 맵에 진입 하였을때 인형에 케릭터명이 표기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기존 기능은 위의 사냥터에서 전투승리시 케릭터 명이 나오지 않았었습니다.
누구한테 죽은지는 알아야 복수를 하든 적혈과 사냥터 경쟁을 하든 할수 있는 문제로 킬메세지에 아이디가 표기되도록 수정 작업을 하다 인형부분이 누락 되었습니다
해당 문제를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7 . 뮨 브레이크 기능 추가
모든 전설 무기 +5 강에 일정 확률로 이뮨을 깨트리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8 . 3자 사기 아이템 거래 사기 등에 좀더 대처하기 쉽도록
서로 교환창이 열려 있을때는 교환중인 사람 이외에 귓말이 차단 되는 기능을 추가 하려 합니다.
9 . 축젤 시도시 +2 가 뜰확률을 상향 합니다.
+5 방어구 인챈 확률이 상향될 예정 입니다.
10 . 파티를 하고 보스를 잡았을때 또는 아이템 획득 메세지가 출력되어야 하는 아이템을 획득했을때
월드 메세지에 아이템 획득 메세지가 출력이 안되는 문제를 해결
11 . 가이아의 격노 쇼크 웨이브 발동 조건 변경
현제 가이아의 격노는 후반에 급격히 약해지는 요정의 부활을 위해 적용한 기능 입니다.
없애자 딜을 내리자 등등 의견이 많은 부분이지만 수없이 테스트 해본결과 요정의 데미지의 문제 보다
스턴 발동시에 물약으로 회복을 못하다보니 체감상 대미지가 상당히 강한것 처럼 느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그 방동 조건을 변경 하려 합니다.
기존 : +0~+2 스턴 확률 : 3%
+3 : 4%
+4 : 5%
+5 : 7%
변경 : +0~+2 스턴확률 : 0%
+3 : 3%
+4 : 4%
+5 : 5%
* 이외 작업 : 스턴효과 발동시 이동을 위해 마우스클릭을 할때 간헐적으로 케릭터가 빨리달리는 모션이 발동 합니다.
다른 서버에서도 많이들 있는 문제라 다들 그러려니 하실걸로 압니다.
이현상이 최대한 억제되도록 작업을 해나갈 것입니다.
다만 이 문제는 단순한 작업이 아니라 상당히 까다로운 작업이라 시간을 두고 점차 해결해 나가도록 할예정이니 양해 바랍니다.
모든 내용은 작업이 완료 되는대로 다음 오픈때 부터 적용 됩니다.
1.혈맹시 미접속 혈맹원 을 보기 편하도록 개선.
기존에도 군주로 혈맹을 하면 전체혈맹원 과 접속혈맹원이 표기되었으나.
낚시중이거나 무인 낚시 중인 케릭터가 인게임상 케릭터가 존재함으로 접속 혈원 으로 표기되어
낚시를 돌려놓고 접속을 안하는 혈맹원들 때문에 혈 운영에 어려움이 있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이부분을 해결 하고자 합니다.
2. 보스 전투나 혈맹간 전투시 보라돌이 가 되는 현상으로 인해 실수로 아군이 칼질이 되어 팀킬을 하는일이 발생 합니다.
이에 앞으로는 보라돌이가 되는 조건을 수행 하더라도 같은 혈맹원 에게는 보라돌이가 안되도록 수정 예정 입니다.
3. .편삭 명령어가 추가 됩니다. .편삭 명령어시 현제까지 의 편지가 일괄 삭제 되도록 변경 됩니다.
아데나 거래중 사용 금지
4 . 제로스의 지팡이와 수정결정체 지팡이에 마나 흡수가 되도록 업데이트 됩니다.
5 . 명전 검색 기존에 .아덴랭킹 을 치면 아데나 구매 순위가 떳지만 명령어 가 어색해 모르는 분들이 많아 해당 명령어를
.명전으로 변경 하도록 합니다. 게시판도 추가로 배치 예정 입니다.
6 . 현제 아이디 표기 안되는 맵에 진입 하였을때 인형에 케릭터명이 표기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기존 기능은 위의 사냥터에서 전투승리시 케릭터 명이 나오지 않았었습니다.
누구한테 죽은지는 알아야 복수를 하든 적혈과 사냥터 경쟁을 하든 할수 있는 문제로 킬메세지에 아이디가 표기되도록 수정 작업을 하다 인형부분이 누락 되었습니다
해당 문제를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7 . 뮨 브레이크 기능 추가
모든 전설 무기 +5 강에 일정 확률로 이뮨을 깨트리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8 . 3자 사기 아이템 거래 사기 등에 좀더 대처하기 쉽도록
서로 교환창이 열려 있을때는 교환중인 사람 이외에 귓말이 차단 되는 기능을 추가 하려 합니다.
9 . 축젤 시도시 +2 가 뜰확률을 상향 합니다.
+5 방어구 인챈 확률이 상향될 예정 입니다.
10 . 파티를 하고 보스를 잡았을때 또는 아이템 획득 메세지가 출력되어야 하는 아이템을 획득했을때
월드 메세지에 아이템 획득 메세지가 출력이 안되는 문제를 해결
11 . 가이아의 격노 쇼크 웨이브 발동 조건 변경
현제 가이아의 격노는 후반에 급격히 약해지는 요정의 부활을 위해 적용한 기능 입니다.
없애자 딜을 내리자 등등 의견이 많은 부분이지만 수없이 테스트 해본결과 요정의 데미지의 문제 보다
스턴 발동시에 물약으로 회복을 못하다보니 체감상 대미지가 상당히 강한것 처럼 느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그 방동 조건을 변경 하려 합니다.
기존 : +0~+2 스턴 확률 : 3%
+3 : 4%
+4 : 5%
+5 : 7%
변경 : +0~+2 스턴확률 : 0%
+3 : 3%
+4 : 4%
+5 : 5%
* 이외 작업 : 스턴효과 발동시 이동을 위해 마우스클릭을 할때 간헐적으로 케릭터가 빨리달리는 모션이 발동 합니다.
다른 서버에서도 많이들 있는 문제라 다들 그러려니 하실걸로 압니다.
이현상이 최대한 억제되도록 작업을 해나갈 것입니다.
다만 이 문제는 단순한 작업이 아니라 상당히 까다로운 작업이라 시간을 두고 점차 해결해 나가도록 할예정이니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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